[그래픽스] C++에서 OpenGL(GLEW/GLFW) 개발 환경 구축
C++ OpenGL(GLEW/GLFW) 개발환경 구축C++을 통해 OpenGL을 개발할 수 있는 환경 구축에 대한 글이다.라이브러리 쓰고 싶은데 C++ 환경에서 라이브러리를 쓸 줄 몰라서 관련 지식도 함께 정리해놓았다.실제 구축을 어떻게 했는 지 알고 싶으면 2번 항목만 봐도 된다.아니면 다음 repo를 둘러봐도 된다.https://github.com/9ru9ru/open-gl-course/tree/ch0-ready-fixed0. 개요이 글에서 커버하는 지식 범위는 다음과 같다.C 환경의 대략적인 빌드 과정C 환경에서 정말 기초적인 라이브러리 지식라이브러리를 링크하고 빌드하기 위한 기초 CMake 사용법이 글을 통한 수행할 목표는 다음과 같다.mingw/Cmake 이용한 빌드 및 개발 환경 셋업.(IDE..
그래픽스
2025. 2. 1. 22:05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- Total
- Today
- Yesterday
링크
TAG
- 딥러닝
- 컴퓨터과학
- 밑바닥부터 시작하는 딥러닝
- CS
- 신호 및 시스템
- 머신러닝
- 자연어 처리
- Neural Network
- 영상처리
- rnn
- ML
- CNN
- 이미지처리
- 신경망
- Andrew ng
- 매트랩
- NLP
- 이미지
- 컴퓨터 과학
- 머신 러닝
- 영상구조
- Logistic Regression
- RGB이미지
- 이산 신호
- 인덱스 이미지
- 사진구조
- gradient descent
- 연속 신호
- 순환 신경망
- 매트랩 함수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||||||
2 | 3 | 4 | 5 | 6 | 7 | 8 |
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
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
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글 보관함